TSST Slim Portable Blu-ray Writer SE-506CB

Table of Content

서피스 프로 4로 블루레이 타이틀을 감상하기 위해 구입한 외장형 블루레이 ODD. 사실 블루레이 타이틀은 노트북 크기의 조그마한 스크린으로 보는 것보다 큼지막한 TV로 보는 게 제일 좋지만 그럴 여건이 좀 되지 않기도 하고… 꼭 보고 싶은 블루레이 타이틀이 생겨서 하나 질렀다. (……)

사실 더 저렴한 LG전자 BP50NB40이란 걸 사고 싶었지만 서피스 프로 4는 USB 포트가 한 개만 있는데 반해 이놈은 USB 포트를 2개를 잡아먹기 때문에 구입할 수가 없었다.

 

대략적인 모습. 동봉된 CD로 PowerDVD 12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당연하겠지만 구동 소음은 좀 있는 편.

 

USB 케이블을 똻 연결하면 BD-RE 드라이브로 잡힌다.

 

 

대략적인 블루레이 읽기 속도. CD, DVD뿐만 아니라 블루레이 쓰기도 되는 제품이지만 굳이(?) 해보진 않겠다…

서피스 프로 4에 연결해서 블루레이 타이틀을 재생한 모습. 재생한 블루레이 타이틀은 4월은 너의 거짓말이다. 우리말 더빙이 포함되어 있는 정식 발매판인데 더빙이 상당히 잘 되어있다. 개인적으로 꼽는 수작 애니메이션이라 숨덕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한 블루레이 타이틀이다. 꼭 봐라 두 번 보길 바란다. (…….)

 

“TSST Slim Portable Blu-ray Writer SE-506CB” 에 대한 2 댓글

  1.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이 제품가지고 CD게임을 설치하거나, 음악CD를 넣어서 음악을 듣거나 해보신 적이 있으시면,
    잘 작동 되는지가 좀 궁금하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