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알못 도쿄 여행 11 – 네리마 구, 나카이 역 (4월은 너의 거짓말, 시간을 달리는 소녀 무대탐방)

여알못 도쿄 여행 시리즈

여알못 도쿄 여행 0 – 개요
여알못 도쿄 여행 1 – 캡슐호텔 다락휴, 인천국제공항,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여알못 도쿄 여행 2 – 우에노 역, 야마베 돈가스, 우에노 공원, 돈키호테 우에노 점
여알못 도쿄 여행 3 – 돈키호테 우에노 점, 아사쿠사 마이큐브 캡슐호텔, 카미야 우동
여알못 도쿄 여행 4 – 센소지, 도쿄 스카이트리
여알못 도쿄 여행 5 – 츠키시마, 츠키지 혼간지, 긴자
여알못 도쿄 여행 6 – 스시 잔마이 신관, 츠키지 시장, 도쿄 역, 교코 히가시가이엔, 에도 성 유적
여알못 도쿄 여행 7 – 야스쿠니 신사, 스가 신사 및 <너의 이름은.> 무대탐방
여알못 도쿄 여행 8 – 산겐자야, 히로키 오코노미야키, 잠깐 들른 아키하바라
여알못 도쿄 여행 9 – 시부야, 신주쿠, 신주쿠 공원
여알못 도쿄 여행 10 – 장기회관, 메이지 신궁, 산구바시 역, 오다이바
여알못 도쿄 여행 11 – 네리마 구, 나카이 역 (4월은 너의 거짓말, 시간을 달리는 소녀 무대탐방)
여알못 도쿄 여행 12 – 아키하바라, 히로마스 호스텔 우에노 캡슐호텔, 아메요코 시장, 귀국…

 

만화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대탐방 – 네리마 구

네리마 구는 만화 <4월은 너의 거짓말>의 무대인 지역이다. 무대탐방(성지순례)를 해보고자 방문했다.

네리마 문화센터

네리마 문화센터는 만화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여 주인공(미야조노 카오리)과 남 주인공(아리마 코세이)이 처음 만나는 장소다. 만화에선 토와 홀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다. 남 주인공이 여 주인공을 우연히 발견하지만…

[(스포일러 주의!!!) 클릭(터치)하여 더보기]

사실 우연히 만나게 된 건 아니다. 여 주인공이 남 주인공을 우연히 만나도록 빅 픽처(?)를 구상했을 뿐. 여 주인공이 시한부 인생 판정을 받자 남 주인공과의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토와 홀(네리마 문화센터)을 남 주인공과 그의 친구들과의 약속 장소로 정한 것이다.

 

네리마 역에 내리면 바로 네리마 문화센터가 보인다.

만화 및 애니메이션 장면과 같이 비둘기가 많다. 비둘기야 먹자 구구구ㅜㄱ

 

 

장면과 다르게 놀이 기구는 없다…

 

맥도날드 히카리가오카 점

히카리가오카 병원으로 가던 도중 배가 고파서 들른 맥도날드. 원래 우리나라 빅맥과 일본 빅맥을 비교해보고자 빅맥을 먹으려 했으나 오전엔 빅맥 주문이 안 된단다… 어쩔 수 없이 맥머핀을 먹었다.

맥도날드 히카리가오카 점 정문

주문한 맥머핀. 우리나라 맥머핀은 안 먹어봐서 비교를 못 하겠다…

네리마 히카리가오카 병원

네리마 히카리가오카 병원은 여 주인공이 입원했던 병원이다. 남 주인공이 여 주인공과의 거리를 좁혀갈지 말지 갈등하게 만드는 장소이기도 하다.

 

 

 

네리마타카노다이 역의 샤쿠지이 강 근처

네리마타카노다이 역의 샤쿠지이 강 근처는 하굣길에 여 주인공이 남 주인공에게 갑자기 나타나 말을 건네는 장소다.

벚꽃이 피지 않은 때에 가서 넘모 아쉽다…

 

 

 

 

오락실(Game Park)

샤쿠지이 공원으로 가다가 발견한 오락실. 유비트가 있길래 한번 해봤다.

아래 위치가 맞는지 긴가민가하다…

역시나 아무도 하지 않는 망겜 클라스. 지금까지 가본 일본 오락실 중에서 유비트를 플레이하는 사람을 한 번도 못 봤다…

잊혀진 띵곡 럽캔셉유(LUV CAN SAVE U)

예전에 밥먹듯 엑설 찍었던 라이선스 곡 럽앤조이(LOVE & JOY). 지금까지 안 잘리고 살아있다니…

I’m So Happy 두 번째 도전. 드더이 트리플(SSS) 달성!

샤쿠지이 공원 자판기

샤쿠지이 공원은 만화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첫 장면에서 여 주인공이 우연히 만난 고양이를 찾아다니는 장소다.

 

카미샤쿠지이 역 근처 철도 건널목

카미샤쿠지이 역 근처 철도 건널목은 남 주인공의 소꿉친구가 그에게 고백을 하는 장소다.

[(스포일러 주의!!!) 클릭(터치)하여 더보기]

소꿉친구가 예전부터 넌지시 간접적으로 고백을 해왔지만 눈치없는 남 주인공이 이를 눈치채지 못하자 마지막 장면에서 이전보다 좀 더 직접적으로 고백을 한다.

함께 악기 연주를 하며 좋아했던 이성이 죽은 후 소꿉친구에게 고백받는 기분은 과연 어떨까…

 

 

 

 

 

 

 

 

 

 

코다이라 시민문화회관

코다이라 시민문화회관은 남 주인공이 토와 홀에서 첫 피아노 연주 후 여 주인공의 끈질긴 설득으로 두 번째 피아노 연주를 했던 곳이다. 이곳에서 남 주인공은 프리츠 크라이슬러의 곡 <사랑의 슬픔>을 연주한다. 남 주인공이 슬럼프를 극복하여 다시 피아니스트의 길을 걷게 만든 장소이기도 하다.

 

 

 

가보고 싶었으나 못 간 장소

교통편이 마땅치 않아 두 주인공이 강물에 빠진 다리는 가보지 못했다. 위치는 다음과 같다.

 

 

코다이라 이치고 소바

코다이라 이치고 소바 식당은 만화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대탐방(성지순례) 후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이다. 코다이라 역 안쪽에 있다.

맛은… 가격만큼 평타(?)인 느낌.

이치고 소바 입구.  입구에서 식권을 뽑고 입장.

메뉴판. 대해노천(大海老天, 700엔)소바를 주문했다. 그런데 일본어로 어떻게 읽는건지… 다이카이로우텐 소바(?)

주문한 대해노천(大海老天, 700엔)소바

이제 나카이 역으로 가즈아~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 무대탐방 – 나카이 역

나카이 역은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주인공이 처음 타임리프(시간도약)을 경험한 곳이다. 애니메이션의 장면과 다르게 평지이며 천(川)이 지나다닌다.

주인공이 타임리프(시간도약)를 처음 경험한 철도 건널목. 애니메이션의 장면과 다르게 경사로가 아닌 평지다.

또한 애니메이션 장면과 다르게 천(川)이 지나다닌다.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 무대탐방 – 가보지 못 한 장소

거리, 시간, 일정 등의 이유로 가보지 못한 장소들

등장인물 3인의 귀갓길

아라카와 강 – “미래에서 기다릴게”

“미래에서 기다릴게”

 

이어서…